소상공인을 비롯한 창업기업, 1인기업, 또는 중견기업까지 응용사용이 가능합니다.
24시간 콜센터나 쇼핑몰 등 상황에 맞는 전화 응대가 필요한 업종에서 사무실은 물론이며 사무실 외의 장소에서
언제 어디서나 담당 전문 전화 응대가 필요할 때 내용에 따라 수신자 설정 착신이 가능합니다.
사무실 없이 혼자 일하는 프리랜서, 보험설계사, 부동산 영업자, 등의 사용이 많으며 소기업의 경우 부서별 착신으로
회사의 체계적인 이미지 홍보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외근이나 현장근무가 많아서 사무실 전화를 받기 힘든 업체,
회사 내 여러 사람이 부서별, 팀별 일하는데 고객 전화를 자동 구분하여
전화 받아줄 시스템이 필요할 때,
사용하는 것이 바로 "전화비서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