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FAQ) 1 페이지 > 전화비서

">
홈 > 고객지원 > 자주묻는질문(FAQ)
자주묻는질문(FAQ)
소규모 사업자와 1인 기업을 위한 콜센터 서비스입니다.
저렴한 기업 패키지형 선택으로 모든 서비스를 한번에 해결 해 드립니다.
이전 TT선 키폰에서 070전화와 같은 ip 키폰으로 발전해 왔으나 지금은 클라우드 개념의 새로운
0508 스마트 키폰으로 보다 스마트하게 모든 착신이나 스케즐 설정 및 ARS 멘트를 직접 설정이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핸드폰포함 원격착신, 문자광고, 고객정보관리, 통계, 팩스, 다자간회의방 이용등을 무제한으로 사용가능합니다.
자세한 설명은 "전화비서기능"을 참조 바랍니다. 감사 합니다.
소상공인을 비롯한 창업기업, 1인기업, 또는 중견기업까지 응용사용이 가능합니다.
24시간 콜센터나 쇼핑몰 등 상황에 맞는 전화 응대가 필요한 업종에서 사무실은 물론이며 사무실 외의 장소에서
언제 어디서나 담당 전문 전화 응대가 필요할 때 내용에 따라 수신자 설정 착신이 가능합니다.
사무실 없이 혼자 일하는 프리랜서, 보험설계사, 부동산 영업자, 등의 사용이 많으며 소기업의 경우 부서별 착신으로
회사의 체계적인 이미지 홍보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외근이나 현장근무가 많아서 사무실 전화를 받기 힘든 업체,
회사 내 여러 사람이 부서별, 팀별 일하는데 고객 전화를 자동 구분하여
전화 받아줄 시스템이 필요할 때,
사용하는 것이 바로 "전화비서서비스" 입니다.
누구나 다섯 가지 서비스 영업 가능합니다.
매월 평생 정산해 드립니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상담 또는 "고객지원" - "영업대리점가입문의"으로 가능합니다.
감사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