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비서

">
홈 > 서비스소개 > 페이지102
페이지102
icon

서비스 상품 소개

서비스 상품의 제공 목적 및 용도, 유형 소개

  • 수요기업 중심의 서비스 필요성

    비대면 언택트 시대에 비대면 서비스의 일환으로 050 전화를 지능형 클라우드서버에 연결하여 소기업과 소상공인의 마케팅에 도움이 되고자 함.
    (국내 1인창조기업의 수는 약 50만개, 기업의 97%는 소상공인)

  • 스마트 전화비서 패키지 상품 월 33000원(부가세포함)-70% 바우처지원 / 주요구성 : 홈페이지 참조 (http://www.0508.kr)
    • 1.스마트 키폰 : 시간별, 부서별, 스케즐 착신(휴대폰 포함 모든 착신 비용 무제한 지원), 스마트 ARS지원, TTS음성(자막 음성) 설정 지원,
      전화 종료이후 자동(홍보) 문자전송(무제한지원) 설정기능, 수신전화 자동번호감지 및 내역 호출(CID기능, 옵션), 동시수신 99회선 지원
    • 2.전자팩스 : 송신, 수신, 관리자기능
    • 3.다자간 통화(컨퍼런스) : 99명 다자간 동시통화

서비스 상품의 제공 및 관리 계획

  • 1. 사용자 직접 설정과 조작 가능하도록 관리자 툴 제공(WEB, UTIL)
  • 2. 통화 이후 문자 전송 무제한 지원
  • 3. 휴대폰 포함 착신 비용 무제한 지원
  • 4. 통화중 CID 관리페이지 유틸 제공
  • 5. 통계지원 : 송.수신 정보, 통화시간, 로그 삭제, 로그 출력
  • 6. 주기적 업데이트(클라우드 서버 확대)
  • 7. 매월 정립 포인트 지급 및 추가 서비스 이용 가능

서비스 상품의 판매 파트너 를 찾습니다.

  • 비대면 서비스 시장 내 계획

    적극적인 SNS 마켓,  대리점 구축 영업 : 수익 쉐어,   KT 영업 : 통신사 상품등록,  적극적인 고객 커스터마이징 지원
    탁월한 가성비 구현 : 다양한기능지원, 문자, 착신 통화 무제한

  • 수요기업 대상 홍보·영업 전략

    바우처 등록 및 영업지원,  전국 창업보육센터 협회 지원, 1인창업기업 지원, 소상공인 협회지원, 전국교회, 단체(태권도,합기도,기타체육관)
    기관협회 우선영업 – 기업의 97%는 소상공인으로 필요 고객임.

icon

서비스 필요성

사용예시

소규모 기업으로 자체 키폰이 없고 전화응대 인력보충을 원하고 있습니다.
본 전화비서 서비스는 시간별 부서별 스마트한 자동음성과 착신, 그리고 회사 홍보문자 및 발신자 정보를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기능이 있어 저희 회사에
매우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또한 다자간 무료 회의 서비스가 있어 외부에서 언제 어디서든 직원들 또는 고객과 여럿이 동시 통화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본 서비스는 평상시 또는 비대면 환경에서 자사의 업무를 더욱 효율적으로 운영 할 수 있을 것으로 사료됩니다.
팩스 또한 유료로 자주 이용하고 있으나 본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비용 절감과 함께 체계적 관리를 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icon

서비스 활용계획

외부에서 대표번호로 수신 콜이 발생 하면 자체 회사 멘트와 함께 본사와 지사를 알리고 발신자에게 해당 부서를 소개합니다.
업무의 특성상 회사 내.외부에서 언제든지 설정된 시간에 따라 자유롭게 고객과 통화 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특히 최근 재택근무 상황이 자주
발생 한 가운데 있어 언제 어디서나 자유로운 설정으로 일할 수 있도록 활용할 계획입니다. 특히 다자간 회의서비스는 언제 어디서나 그룹간 업무회의가
가능하다 하여 명함과 홈페이지에 표기하고 적극 활용 할 것입니다.
최근 자사에서 개발한 제품의 홍보를 위하여 S N S 와 블러그 마켓진행을 계획하고 있어 본 스마트 전화비서의 자동 문자 발송 서비스를 적극 활용할
계획입니다. 또한 자사 운영 중인 쇼핑몰의 고객응대에 전화비서의 CID 기능을 활용하여 더욱 효율적인 고객응대 서비스를 진행 할 것입니다.
전화비서(스마트키폰, 문자, CID, 다자간회의, 전자팩스) 바우처 지원은 자사에서 반드시 필요한 효율적, 경제적 서비스가 될 것으로 사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