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상품의 제공 목적 및 용도, 유형 소개
- 수요기업 중심의 서비스 필요성
비대면 언택트 시대에 비대면 서비스의 일환으로 050 전화를 지능형 클라우드서버에 연결하여 소기업과 소상공인의 마케팅에 도움이 되고자 함.
(국내 1인창조기업의 수는 약 50만개, 기업의 97%는 소상공인) - 스마트 전화비서 패키지 상품 월 33000원(부가세포함)-70% 바우처지원 / 주요구성 : 홈페이지 참조 (http://www.0508.kr)
- 1.스마트 키폰 : 시간별, 부서별, 스케즐 착신(휴대폰 포함 모든 착신 비용 무제한 지원), 스마트 ARS지원, TTS음성(자막 음성) 설정 지원,
전화 종료이후 자동(홍보) 문자전송(무제한지원) 설정기능, 수신전화 자동번호감지 및 내역 호출(CID기능, 옵션), 동시수신 99회선 지원 - 2.전자팩스 : 송신, 수신, 관리자기능
- 3.다자간 통화(컨퍼런스) : 99명 다자간 동시통화
- 1.스마트 키폰 : 시간별, 부서별, 스케즐 착신(휴대폰 포함 모든 착신 비용 무제한 지원), 스마트 ARS지원, TTS음성(자막 음성) 설정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