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 규모에 따른 직접연결 또는 부서별 연결(간접) 그리고 시간별 착신자 설정과 업무 외 시간 안내 멘트를 직접 작성이 가능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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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와 설치비용이 높아 중견기업에서나 가능했던 키폰은 이제 중앙 클라우드 방식의 SMART VOiP 키폰으로 바뀌어 누구나 현장 설치 없이
곧바로 사용이 가능 합니다.
회사의 인사말은 통화자에게 좋은 이미지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24시간 시간별 스케즐 착신이 가능하고 멘트 설정이 가능합니다.
외부로 부터 걸려오는 다양한 전화 목적을 부서표기나 업무내용별로 구분하여 설정하면 업무효율이 좋습니다. 모든 설정은 언제, 어디서나 PC 또는
스마트폰으로 접근하여 설정, 변경이 가능합니다. 24시간 콜센터나 순환적 재택근무 환경에 매우 편리 합니다.
회사나 기관의 홍보, 광고를 효과적으로 고객에게 전달 할 수 있습니다.
통화 중 고객관리 기능으로 발신자 전화번호가 자동으로 떠오르며 이전 통화 내역이나 통화중 메모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 메모한 내용을 바탕으로 고객 응대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업체 규모에 따른 직접연결 또는 부서별 연결(간접) 그리고 시간별 착신자 설정과 업무 외 시간 안내 멘트를 직접 작성이 가능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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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 전화비서 서비스는 ARS 상호명 응대와 전화를 받아 스마트하게 연결해 드립니다. 시간에 따라 내용에 따라 스케즐 착신, 문자, 3자 통화 서비스 등의
설정과 송·수신 관리, 제품상담, 텔레마케팅 업무에 최적입니다. 소기업에 특화된 체계적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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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설정은 WEB 방식으로 PC와 모바일에서 지원됨으로 이동중에도 가능합니다.
핸드폰에서 설정변경시 화면에서 PC 화면보기를 선택하여 설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