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비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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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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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기업, 프리랜서, 보험설계사, 부동산, 교회, 창업기업은 왜 전화비서가 필요 할까요?

  • 전화는 기본적으로 원거리에 있는 사람과 의사소통의 목적으로 현대사회에서 개인이나 기업에서는 없어서는 안 될 절대필요한 도구가 되어 있으며
    인터넷망보다 안정적인 망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VOIP(Video, Audio, Internet Protocol) 서버와 연동하여 저비용으로 다양한 지능형 서비스를 구현 할 수
    있어 소기업 및 소상공인들에게 디지털 서비스 측면에서 많은 기여가 가능 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전까지 이러한 시스템을 구축할 때에 최소 1천만원대 이상의
    키폰시스템과 적지 않은 운영 유지비용이 들고 있었다.
    더욱이 고객에게 보이는 ARS나 자유로운 TTS 음성지원, 대상별 선택 답변이나 착신의 지능형 대응에
    있어서 기술적 제한과 비용이 매우 부담이 되어 왔다.
  • 본 스마트한 0508 시스템은 소상공인 및 소기업들의 자유로운 비대면 서비스로 경쟁력 확보에 기여 할 것으로 안정적인 전화망을 활용한 VIOIP 서비스를
    기반으로 개발 진행되었다. 본 전화비서를 통하여 전국의 소기업과 소상공인들에게 디지털 서비스지원을 확대함으로 인력비용절감과 고객 서비스에 크게 기여 할 것으로 사료됨.
  • 인력부족
  • 1인창조기업인을 비롯하여 10인 이하 소기업들의 공통된 문제는 최소한의 인력과 비용으로 회사로서 이미지와 전문성을 갖춰야 제품에 대한 신뢰가
    상승합니다. 디지털 스마트 0508 서비스는 운영자의 간단한 플로우챠트 개념만으로 고객으로부터 걸려오는 전화를 웹상에서 자유롭게 설계와 사용이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 시설부족
  • 현대사회에서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는 기업의 판단력과 경쟁력을 좌우하여 매출에 영향을 주게 됨으로 최소한의 시설을 갖추어야 소비자 요구에 대응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본 서비스는 클라우드 개념의 중앙 집중과 분산 서비스로 자사에서 구축 관리하며 소상공인에게 VOIP 서비스를 제공함으로
    기업들의 중복투자는 물론이며 대기업만이 가능했던 서비스를 저비용으로 별도의 시설비용 전혀 없이 이용이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 광고력 부족
  • 고객으로부터 걸려온 전화는 모두 관심고객으로 집중 관리되고 마케팅으로 연결되어야 함에도 인력과 시설부족으로 매우 어려웠습니다.
    전화비서는 고객에 의한 선택으로 전화 초기에 자동 분류되어집니다. 고객이 원하는 분야별 문의와 주문을 적임자가 직접 상담하게 설정하고 상담 중이나 이후
    관련정보를 상대방에 자동 문자로 전달함으로 고객에게 집중된 광고가 가능합니다. 또한 자동 고객관리(전화회수, 내용, 녹음, 답변, 주문)를 통한 분류와
    분류된 고객에 web 링크를 통한 기업의 프로모션 서비스가 가능 하고자 설계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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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가?

저렴한 기업 패키지형 선택으로 모든 서비스를 한번에 가입
이전 TT선 키폰에서 070전화와 같은 IP 키폰으로 발전해 왔다 이제는 클라우드 개념의 0508 스마트 키폰으로 귀사의 경쟁력을 업그레이드 할 때입니다.

일반 서비스별 선택하고 이용하셔도 좋지만 기업 패키지형 선택은 다양한 서비스(핸드폰포함 원격착신, 문자광고, 고객정보관리, 통계, 팩스, 다자간회의방이용,
기타)를 무제한 사용이 가능합니다.